모다모다(대표 배형진)는 THB 성분 없이 새로운 폴리페놀 공법으로 한층 더 강력해진 2세대 새치 샴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가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모다모다의 신제품을 비롯해 ‘헤어 커버 스틱’, ‘프로 체인지 블론드 샴푸’ 등  주요 새치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다모다는 오는 17일 단 하룻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본품과 7일 체험이 가능한 샘플 등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구매자 대상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신제품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는 THB 성분 없이도 더욱 강력해진 갈변 기능을 자랑하는 신규 폴리페놀 성분 '블랙 체인지 콤플렉스 EX'를 함유했다. 전성분은 식약처 보고가 완료된 정식 등재 원료로만 이루어져 있으며, 유럽 화장품 등록 시스템인 CPNP 등록을 완료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는 등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모다모다 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최근에는 중장년층을 넘어 3040세대에서도 얼리 새치케어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모다모다를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