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지사장 고목동)는 아크로니스의 클라우드 파트너이자 데이터 매니지먼트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맥스업과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고객을 대상으로 통합 사이버 보호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의 무상 및 연장 사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이터 매니지먼트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맥스업(대표 이민호)은 아크로니스의 한국 MSP(클라우드 애그리게이터) 파트너로서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의 전문 MS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맥스업은 고객이 번거롭고 복잡한 보안 인프라 구성과 서버 구축, 관리를 별도로 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아크로니스의 통합 보안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국내 여러 CSP 사업자의 MSP, 솔루션 파트너로서의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마켓플레이스에서 아크로니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네이버클라우드 고객 대상 프로모션은 내년 2월 말까지 아크로니스 통합 보안 클라우드 서비스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어드밴스드 옵션에 해당하는 기능인 ‘EDR(엔드포인트 탐지 및 대응)’, ‘엔드포인트 보안’,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총 3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아크로니스 사이버 프로텍트 클라우드의 백업 서비스를 계약하는 고객에게 무상 사용 기간을 2개월 연장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