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CEO 에티샴 라바니)가 T1 헤드셋 공식 파트너사로서 ‘스틸시리즈 x T1 LoL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모집 기간은 11월 14일부터 11월 27일까지다. 스틸시리즈 공식 디스코드 채널에서 신청 가능하며, 만 13세 이상 5인 1조로 구성된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LoL토너먼트는 3판 2선승제로 진행되며, 관련 게임 규정과 대진표는 참가자에 한해 별도 전달된다. 예선전은 12월 2일(토) ~ 12월 3일(일), 12월 9일(토) ~ 12월 10일(일) 4일간 진행되며, 개인 PC를 사용해 참여 가능하다.

준결승 및 결승전은 12월 16일(토) T1 BASE CAMP(홍대입구역 인근)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참여자들은 스틸시리즈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로 경기를 플레이할 수 있다.

16일(토) 당일에는 스틸시리즈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초청될 크리에이터의 트위치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시청이 가능하다.

총 상금 400만원인 이번 토너먼트는 우승팀에게는 300만원 상금과 T1 HQ 투어 및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는 티밥 디너 초대권도 주어진다. 그 외 2등팀 50만원, 3등팀 30만원, 4등팀 2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스틸시리즈는 이번 LoL 토너먼트에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결승전 이후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스틸시리즈 T1 ‘페이커’ 이상혁 선수 친필 사인 아크티스 노바 프로 무선 헤드셋, 에어록스 5 무선 게이밍 마우스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결승전 승자 예측 이벤트를 통해 에이펙스 프로 TKL 2023 키보드, 프라임 무선 마우스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팔로우 인증 이벤트, 실시간 스트리밍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는 T1의 공식 헤드셋 파트너사로 많은 팬분들과 함께 LoL을 즐기고 싶어 토너먼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토너먼트 대회를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참여하는 LoL 플레이어들이 승리의 영광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