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의 투자 브랜드 ‘마뗑킴’이 브랜드 전속 모델 배우 공효진과 함께한 TVC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새롭게 공개된 마뗑킴 TVC 캠페인은 스크린과 패션계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공효진을 마뗑킴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광고의 콘셉트는 ‘새로운 장르(New Genre)’로,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와 세련된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마뗑킴은 ‘클래식’과 ‘가족’을 주제로 총 2편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의외의 장소와 상황 속에서 공효진과 모델들의 모습을 함께 보여주며 한층 감각적인 영상이 연출됐다. 특히 공효진은 ‘입어본 적 없는 패션의 새로운 장르’로서의 마뗑킴을 위트있게 풀어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광고 속 공효진은 프린지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웨이드 자켓에 브라운 터틀넥과 빈티지 워싱의 베이지 데님을 매치해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브랜드 특유의 러프하면서도 자유로운 요소들이 잘 표현된 싱글 재킷과 니트, 유니크한 워싱 데님을 착용했다. 마뗑킴룩 2023 F/W 시즌 컬렉션 제품을 시크한 공효진만의 느낌으로 완성했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국내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마뗑킴과 자타공인 독보적인 패션 감각과 스타일을 보유한 배우 공효진과의 만남을 통해 분위기를 압도하는 시너지를 낼 수 있었다"며 "한 가지의 단어로 규정하기 어려운 마뗑킴만의 매력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배우 공효진과 함께 한 이번 TVC 캠페인을 시작으로, 보다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의 밸류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효진과 함께 한 마뗑킴 TVC 캠페인은 TV, SNS, 유튜브,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