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젝시믹스는 세계 최대 아웃도어∙스포츠 박람회인 ‘ISPO 뮌헨 2023’에 참가했다고 30일 밝혔다.

‘ISPO 뮌헨’은 스포츠 및 아웃도어 시장에 대한 트렌드를 공유하고,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는 세계 최대의 무역박람회로, 1970년부터 매년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고 있다. 지난 28일부터 30일까지 메세 뮌헨(Messe Munchen)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총 120개국, 2,800여개 업체가 참여했다.

젝시믹스는 효성티앤씨 부스에 국내 대표 브랜드로 참가해 해외 유수의 벤더사와 바이어들에게 K-애슬레저 제품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소개했다.

브랜드 단독공간에는 탄성이 뛰어난 ‘크레오라 파워핏(creora® Power Fit)’ 원사를 적용한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 레깅스’, ‘크레오라(creora®)’를 적용한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레깅스 4.5부’ 등을 선보였다.

또한 양사는 지난 16일 소취 기능의 원사 ‘크레오라 프레시(creora® Fresh)’ 단독공급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후 기능성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어 업계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 글로벌 네트워크와 비즈니스를 확대할 수 있는 박람회에 연이어 참가하게 돼 뜻깊다”며, “해외에서 젝시믹스에 주목하고 있는 만큼 다각도로 현지화 전략을 펼쳐 긍정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