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년 가을·겨울 시즌 광고 캠페인 영상 ‘콘트라가 필요한 순간’의 두 번째 에피소드 ‘다운 재킷’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당신과 자연의 모든 순간’이라는 2023 가을·겨울 시즌 콘셉트 아래, 아웃도어와 일상을 넘어 자연을 만나는 순간이라면 언제나 레드페이스가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영상은 겨울이 다가온 순간, 바람으로부터 보호받고 싶은 순간, 땀과 습기에도 쾌적하고 싶은 순간 등 모든 순간마다 레드페이스의 독자적인 아웃도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산뜻하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다운 재킷의 모습을 강조하고자 했다.

영상 속 남성 모델이 착용한 콘트라 제라드 다운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기능성 소재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했다. 방풍 기능과 투습성이 우수한 해당 소재는 찬 바람을 견고히 막아주는 것은 물론, 격한 움직임이나 장시간 착용으로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주어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또한,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높이는 동시에 아웃도어 브랜드의 윤리적 가치까지 담았다.

여성 모델이 착용한 콘트라 루시 다운 하프 우먼 재킷 역시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적용으로 뛰어난 방풍 기능과 투습성을 자랑한다. 겨울철 보온성은 물론 허리 라인 둘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 디테일로 슬림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앞서 공개한 캠페인 영상 등산화 편과 더불어, 이번 다운 재킷 편 역시 아웃도어의 기술력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레드페이스가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담아내고자 했다”며,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기획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