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스포츠 게임 ‘골프스타’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2 매치 챌린지 모드’, ‘학습 가이드’ 등 유저들이 실감나는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여러 가지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새로운 ‘매치 챌린지 모드’는 2:2 팀 대결 콘텐츠로 한 팀 당 하나의 공으로 함께 경기를 펼쳐 합산 점수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는 것이 특징이다. 경기는 3홀 플레이로 진행되며 긴장감 넘치는 팀 대결에서 승리할 경우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라운딩 상황을 유형별로 연습할 수 있는 ‘학습 가이드’는 신규 유저들의 실력 향상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며 그 밖에 유저들의 라운딩 패턴에 따라 비거리, 정확도 등 개인별 능력치가 자동으로 배분되는 시스템도 추가됐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주년 스페셜 패키지’와 ‘신규 의상’을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의상 행운 쿠폰’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올해 글로벌 서비스 6주년을 맞은 ‘골프스타’는 컴투스가 개발한 리얼 3D 모바일 골프게임으로 사실적인 그래픽과 다채로운 라운딩 경험을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기사

키워드

#컴투스 #게임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