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 20대 한정 특별 프로모션
와이즈오토,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 20대 한정 특별 프로모션
  • 맨즈랩
  • 승인 2019.05.0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즈오토가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를 대상으로 자사의 스테디 셀러인 유로코치 에코(Euro Coach Eco) 20대 한정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 금융 프로모션은 기업 및 사업장들의 프리미엄 셔틀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사업자라면 기존 6360만원의 유로코치 에코를 1410만원 할인된 495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모두 부가세 별도, 2017년형 모델 기준).

와이즈오토 유로코치 에코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밴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와이즈오토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업그레이드시킨 모델이다. 11인승 및 13인승 모델로 셔틀용, 의전차량까지 다양한 형태로 컨버전이 가능한 유로코치 에코는 비즈니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13인승의 경우 항시 버스 전용 차선을 활용 할 수 있어 원활한 업무 운영을 돕는다.

메르세데스-벤츠의 6기통 트윈 터보 디젤 엔진과 자동 7단 변속기(7G-TRONIC)를 적용해 최고 출력 190마력, 최대 토크 44.9kg.m의 역동적인 주행 성능과 탁월한 경제성을 모두 갖췄으며 셔틀용 밴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유로코치의 스탠다드 루프(차고: 2,350mm)는 아파트 및 도심 내 주차장 진입도 자유롭다.

또 다른 차량 및 장애물 근접 시 경고 신호를 보내는 “전방 충돌 경고 어시스트”, “상향등 어시스트”, “경사로 밀림방지”, “차선 이탈 방지 어시스트, 오토라이트 레인센서” 등의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Driving Assistance Package)로 운전자와 탑승객 모두의 안전을 보장해준다.

와이즈오토 이병한 회장은 “와이즈오토는 최근 대형 밴 차량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올해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한 럭셔리 밴 시장 활성화를 더욱 활성화시켜 나갈 예정”이라며 “유로코치 에코는 업무 용부터 셔틀, 의전용까지 활용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로 일반 사업체를 운영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