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마이크로닉스 아스트로 플래티넘(ASTRTO PLATINUM) 풀모듈러’ 파워서플라이 구매시 한 단계 상위 제품과 상품권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엔드 파워서플라이인 마이크로닉스 아스트로 플래티넘 풀모듈러 제품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정격 출력 850W와 1050W 제품 구매시 각각 한 단계 높은 1050W와 1200W 모델로 업그레이드해 증정한다.

각각 상위 제품에 해당되는 가격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셈이다. 또 가장 높은 정격 출력을 가진 1200W 제품 구매시에는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의 혜택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 후기를 작성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 단계 높은 제품의 업그레이드 증정과 후기 작성시 추가적인 혜택 또한 얻을 수 있어 제품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마이크로닉스 아스트로 플래티넘 풀모듈러 제품은 850W부터 1200W에 이르는 강력한 출력과 80PLUS 플래티넘 등급 인증을 획득한 최상급 효율로 무장했다. 특허 기술인 ‘D-VRM’을 적용, 정밀한 디지털 전압 제어를 통해 모든 부하 구간에서 전압 변동율을 극히 낮춘 ±0.5% 수준으로 유지, CPU와 그래픽카드의 안정성을 극대화시켰다.

최고급 부품과 6중 보호회로, 2볼 베어링의 고성능 냉각팬, 무소음 팬리스(Fanless) 모드, 특허 냉각 기술인 ‘애프터쿨링(AfterCooling)’ 등 고급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맞췄다. 뛰어난 품질로 10년의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해 든든한 신뢰성 또한 갖췄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