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건강 챙겨줄 사무실 필수템
환절기 건강 챙겨줄 사무실 필수템
  • 맨즈랩
  • 승인 2019.11.1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한 일교차와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 건강 적신호가 켜졌습니다. 특히 앉아서 많은 일과시간을 보내는 사무직 종사자는 활동량과 에너지 소비량이 적어 각종 질환에 노출될 가능성이 더 크다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아이템을 손에 닿는 곳에 두고 적극적으로 건강을 챙겨야 할 것입니다. 이에 환절기부터 겨울철까지 사무실 책상에 두고두고 놓고 쓰기 좋은 아이템 4가지를 소개할까 합니다.

 

건강 지키는 첫걸음 안전한 양치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3.0’

환절기에 감기만큼이나 주의해야 하는 것이 구강 질환일 것입니다. 건조한 대기와 미세먼지 등의 영향으로 입속 세균이 번식하기 쉬우므로 사무실에서도 잊지 말고 양치를 하는 습관을 들여야 합니다.

효과적인 양치를 도와줄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3.0’은 일반 세정, 착색 제거, 잇몸 케어 3가지 모드를 제공해 개인의 구강 상태에 따라 맞춤 관리가 가능한 음파칫솔입니다.

압력센서가 양치 중 잇몸 손상을 유발하는 과도한 압력을 진동과 소리로 알려주어 잇몸에 무리를 주지 않고 안전한 양치를 할 수 있습니다.

또 칫솔모에 내장된 RFID칩이 칫솔모의 사용 기간과 가해진 압력을 분석해 적절한 칫솔모 교환 시기를 핸들 하단의 교체등으로 알려주어 잇몸 손상을 막고 플라그 제거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습도 유지는 기본·귀여움은 덤! ‘카카오프렌즈 리틀라이언, 리틀어피치 가습기’

환절기에 공기가 건조해지면서 호흡기 질환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특히 난방기 사용으로 가뜩이나 건조해진 사무실에서는 탁상용 가습기를 이용해 습도를 적절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카카오프렌즈의 ‘리틀라이언, 리틀어피치 가습기’는 기존보다 더욱 넉넉해진 350mL의 용량을 자랑하며 얼굴을 들어 올리면 물통이 있어 물을 채우기 편리하고 세척도 간단합니다.

동봉된 케이블을 연결해 전원을 켜고 ‘MIST’ 버튼을 누르면 60분, 120분, 180분 타이머 설정이 가능하고 ‘HIGH/LOW’ 버튼으로 가습량 강약조절이 가능합니다.

HIGH로 사용시 최대 7시간, LOW로 사용시 최대 12시간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가습기의 물이 다 떨어지거나 가습기가 넘어져 물이 쏟아진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 안전 걱정을 덜수 있습니다.

 

한정판으로 소장 욕구 200% ‘록시땅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핸드크림 트리오’

환절기에는 심한 기후변화로 피부 장벽이 약해지기 쉬워 건조함이 느껴지면 업무 중에도 틈틈이 꾸준히 보습제를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시어 버터를 이용한 제품을 선보인 록시땅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시그니처 제품인 시어 핸드크림에 홀리데이 리미티드 디자인을 입힌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핸드크림 트리오’를 선보였습니다.

사무실에 놓고 쓰기 좋은 30mL 용량의 ‘시어 허니 핸드크림’, ‘시어 핸드크림’, ‘시어 페스티브 가든 핸드크림’ 3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시어 버터가 20% 함유돼 건조해지기 쉬운 손을 촉촉하게 가꿔줍니다.

‘시어 허니 핸드크림’에는 부드러운 꿀 향이, ‘시어 페스티브 가든 핸드크림’에는 네롤리와 일랑일랑의 달콤한 플로럴 향이 더해져 향기로운 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디카페인 차로 지친 몸과 마음에 여유를 ‘트와이닝 루이보스 티’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차 한잔은 기침, 가래 등 호흡기 증상을 완화하고 심신을 달래줍니다.

영국 홍차 대표 브랜드 트와이닝의 ‘루이보스 티’는 남아프리카 고원지대에서 자란 콩과의 식물인 루이보스 잎을 발효해 카페인이 없어 습관적으로 마시는 커피로 카페인 섭취량이 많은 직장인에게 좋습니다.

강력한 항산화 물질을 다량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노화억제와 피부미용에 도움을 주며 퀘르세틴 성분은 위를 보호하고 스트레스 완화 및 심신 안정에 효과가 있습니다다.

단맛이 있으며 탄닌이 적어 떫은맛이 나지 않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긴 티백 종이를 반으로 접은 형태인 ‘더블 챔버 티백’으로 4면을 통해 차를 우려내기 때문에 2면의 티백보다 빠르게 잘 우러나며 아로마를 최대한 끌어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