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고객 감사의 달을 맞이해 ‘2020년 경자년(庚子年) 100% 당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후지필름에서 인스탁스 카메라 및 포토프린터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당첨 쿠폰을 증정하는 해당 이벤트는 12월31일까지 진행된다.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000원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200만원, 각 5명에게는 20만원과 10만원을, 나머지 10명에게는 5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즉석카메라 기종은 ‘인스탁스 미니’, ‘인스탁스 와이드’, ‘인스탁스 SQ’등으로 구성됐다. 포토프린터 제품군은 새로 출시된 ‘인스탁스 미니 Link’와 함께 ‘인스탁스 쉐어 SP-2’ 및 ‘인스탁스 쉐어 SP-3’가 준비돼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새해에 좋은 일이 가득하길 희망하는 의미에서 ‘경자년 100% 당첨 쿠폰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일상의 특별한 순간을 간직하기 위해 즉석카메라와 포토프린터 구매를 고려했던 분들이라면 100% 당첨 이벤트를 통해 연말에 기분 좋은 혜택 챙겨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한국후지필름몰을 비롯한 오픈마켓(G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 및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신세계몰, 현대H몰 등에서도 시행된다.

또 오프라인에서는 12월12일부터 롯데백화점(본점, 인천, 서면, 평촌, 울산, 광주), 교보문고(강남점, 광화문점), 그리고 아트박스(강남점, 명동점, 홍대점, 신촌점)에서 시행된다. 당첨자는 2020년 1월7일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