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이 자사의 게임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주는 연말 게임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자사 PC온라인게임(뮤 온라인, R2)과 모바일게임(나선영웅전, 뮤 오리진2, 뮤 오리진, 뮤 온라인H5)에서 크리스마를 포함, 올해 연말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PC온라인게임 이벤트는 19일 시작된다. ‘뮤 온라인은 1월2일 점검 전까지 ‘산타 마을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저주받은 산타 군단’을 물리치면 ‘산타 마을 초대장’을 얻을 수 있고 산타 마을에서는 하루 한 번 ‘보석’, ‘젠’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48레벨 이상 몬스터 사냥 시 아이템 선물이 가득한 ‘리본 상자’도 획득 가능하다.

‘R2’에서도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월 26일 점검 전까지 접속 시간 누적에 따라 ‘산타 모자/양말/망토’, ‘성탄절 변신 스크롤’, ‘루돌프 드라코 반지(1일)’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크리스마스(12월25일) 당일에는 눈이 보이는 배경에서 캐릭터 5명이 모인 화면을 갈무리해 게시판에 올린 회원들 중 5팀(총 25명)을 추첨해 ‘1만 이벤트 캐시’를 보상으로 준다.

한편 웹젠의 모바일게임에서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신작 ‘나선영웅전’에서는 20일부터 31일까지 소모한 누적 AP(행동력)에 따라 ‘UR 영웅 이리스 크리스마스 스킨’, ‘각성 보석’, ‘영웅/전설 인장’ 등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준다.

25일부터 1월 9일까지 ‘연말/새해 맞이 누적 접속 이벤트’로 접속한 일수에 따라 ‘10회 소환권’ 등 보상을 주고 26일에는 출시 100일을 기념해 ‘UR 영웅 확정권’도 지급한다.

‘뮤 오리진2’는 12월30일까지 ‘털 장갑’, 털 목도리’ 등 이벤트 아이템을 수집해 ‘크리스마스 양손 무기 코스튬’, ‘굿바이 2019 전용 호칭’ 등으로 교환 가능한 ‘크리스마스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까지 10회 출석하면 ‘산타복 코스튬 세트’, ‘루돌프 탈 것’ 등도 받을 수 있다.

‘뮤 오리진’도 크리스마스 당일부터 크리스마스 기념 스페셜 이벤트와 플러스 이벤트의 상품 할인, 그리고 12월30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는 뮤 오리진과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게임 내 장소의 화면을 갈무리해 인증하면 ‘귀속 1000 다이아’, ‘초월 포인트(1000) 1개’, ‘룬의 가루(100) 5개’ 등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준다.

‘뮤 온라인H5’는 23일부터 26일까지 ‘산타의 트리’ 이벤트가 열린다. 게임을 진행하고 획득한 ‘트리 장식’을 사용하면 달성한 장식 횟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고 100회를 달성시 ‘크리스마스 전용 칭호 ’산타의 친구‘’를 선물로 준다.

이외에도 게임 내 채팅을 통해 덕담을 나누고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추첨과 선정을 통해 아이템 보상을 준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