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이 기가바이트 B450M 어로스 엘리트(AORUS ELITE)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팀월렛 코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기가바이트 B450M 어로스 엘리트 구매자를 대상으로 스팀월렛 코드 3000원을 1:1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사용기 작성시 스팀월렛 코드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B450M 어로스 엘리트 메인보드는 4+3 페이즈 하이브리드 디지털 전원부에 핀-타입 고정방식이 아닌 스크류 마운트 방식으로 설계된 대형 전원부 방열판을 장착해 안정적이고 디테일한 전원공급과 동시에 빠르고 효과적인 쿨링이 가능하고 듀얼 NVMe M.2 슬롯을 제공해 손쉽게 고성능 스토리지의 장착과 확장이 가능하다.

한편 제이씨현시스템은 올 한해 동안 유디아에 보내준 많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가 이벤트를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

유디아 프라이데이는 올해로 3회째 맞이하는 행사로 매년 히트상품을 선정해 특별한 가격에 한정기간동안 진행하는 유디아 만의 정규 페스티벌이다.

유디아에서는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 PC방 전용 모델과 전문 게이밍 모델을 포함해 제품을 구성을 했다. 이중에서도 32형의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를 1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