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이 기가바이트 프리미엄 브랜드 어로스(AORUS)에서 업그레이드돼 새롭게 돌아온 게이밍 모니터를 선보인다.

어로스 FI27Q-P HBR3 게이밍 모니터는 지난해 4월 출시했던 어로스 AD27QD와 모델은 같지만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기능으로 하이엔드 유저들이 원하는 적격의 모니터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하이엔드 유저 뿐만 아니라 디자인을 위주로 하는 유저에게도 매우 유용한 모니터다. 또 엔비디아 지싱크(G-SYNC)와 AMD 프리싱크(Free-SYNC)가 모두 호환되는 제품으로 게이밍 유저들에게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어로스 FI27Q-P 렌더링 이탈 현상과 미세흔들림을 잡아주어 FPS에 더욱 최적됐으며 현실감 넘치는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또 모니터의 테어링 현상이나 부분 픽셀화를 방지하고 게임 내 렉 현상을 최소화시켜줘 유저들이 꼭 필요로 하는 기술이다.

어로스 FI27Q-P 게이밍 모니터는 HBR3(High Bit Rate 3)라는 최첨단 기능이 탑재돼 있어 기본 HBR 보다 50% 이상 빠른 로딩속도와 더 나은 영상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기존 모니터들은 10비트의 색 재현율을 적용시키기 어려운 점이 있었지만 이 제품은 HBR3 기능으로 확연히 다른 화질과 깔끔한 고 주사율을 보여줄 수 있다.

고사양 게이밍 모니터에 빠질 수 없는 기능 중 하나는 바로 색감이다. FI27Q-P 게이밍 모니터는 기본 10비트의 색 재현율과 원색에 가까운 90%, DCI-P3의 색 발현율을 탑재하고 있어 더욱 부드럽고 선명한 게이밍 장면을 연출시켜준다. 이 기능은 게이밍 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사진 편집, 영상 등 전문적인 웹 작업에도 매우 유용하다.

한편 제이씨현은 29일까지 어로스 FI27Q-P/FI27Q 모니터를 구매한 고객에게 기가바이트 K85 기계식 적축 키보드를 100%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어로스 FI27Q-P/FI27Q 게이밍 모니터는 초호화 성능과 창의적인 디자인을 인정받고 HBR3 기능이 탑재됨으로써 모니터계의 새로운 도약을 할 수 있는 제품이 됐다.

이번 행사는 약 3주간 진행되며 한정수량 100개 모두 판매될 경우 행사는 자동 종료가 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기가바이트에서는 어로스 목베개를 1:1 증정하며 각 커뮤니티 사이트에 구매 소감평을 남길시 추첨을 통해 애플e 에어팟2를 5명의 고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제이씨현시스템은 또 오는 4월25일까지 AMD와 함께 기가바이트 라데온 그래픽카드를 구입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최대 14만원 상당의 최신 게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그래픽카드는 기가바이트 라데온 RX5700XT, 5700, RX5500XT 시리즈이며 이 중 최신작인 라데온 RX5700 시리즈는 과거 부터 오랜기간 활용돼 온 GCN 아키텍처를 버리고 7nm 제조공정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구조로 설계된 NAVI 아키텍처로 새롭게 탄생해 효율적 전력소모량 관리, 저발열, 저소음을 기본으로 경쟁사 대비 가격대비 높은 성능까지 유지하고 있어 게이머들에게 개선된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게임은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 포인트, 레지던트 이블3,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몬스터헌터:아이스본으로 구입 제품에 따라 3개 또는 2개의 게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선택된 게임에 따라 최대 14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을 증정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대상 그래픽카드를 구매한후 AMD 응모사이트에 접속해 이벤트 섹션에서 고객 및 구입 제품 정보, 영수증 이미지 등을 업로드 한다. 담당자가 요건 확인 후 이를 충족한 응모자에게 코드를 이메일로 발송하며 이 코드를 AMD 리워드닷컴서 등록 후 인증이 끝나면 해당 사이트의 Product Verification Tool(PVT)를 설치 후 컴퓨터 시스템 사양을 점검하면 인증 절차가 마무리 된다. 이후 쿠폰을 적용해 게임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설치가 가능하다.

유의할 점은 한정수량으로 마련한 게임코드가 소진 되면 이벤트 기간 내 라도 행사는 즉시 종료되며 코드 인증 유효기간은 5월25일까지로 기간 내 인증하지 않은 코드는 별도 보상되지 않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