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텀, 모바일 게임 ‘리벤지 오브 술탄’ 홍보모델 ‘BJ겨울’ 아트북 발간
벤텀, 모바일 게임 ‘리벤지 오브 술탄’ 홍보모델 ‘BJ겨울’ 아트북 발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20.02.1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텀이 ONEMT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월드클래스 전략게임 ‘리벤지 오브 술탄’의 새로운 홍보모델로 ‘BJ겨울’을 선정하고 아트북(화보집)을 공개했다.

‘리벤지 오브 술탄’은 신비로운 아랍문명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월드클래스 전략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전세계 150개국에 출시되어 지역 별 인기순위 1위에 오르며 중동 지역 구글 플레이에서 베스트 게임상을 수상하는 등 국민게임으로 인정받았으며 국내에는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마니아들 사이에서 꾸준히 호응을 얻고 있다.

‘BJ겨울’은 지난해 12월부터 한 달여간 진행된 ‘리벤지 오브 술탄: 원픽! BJ 여신전’에서 우승을 거머쥐었으며 우승상금과 함께 특전으로 모바일 화보집 발간과 함께 홍보모델 2대 자스민으로 활동하게 됐다.

특히 이번 아트북에서는 코스프레 뿐만 아니라, 커리어우먼의 정장 스타일, 캐주얼한 블루진 패션, 따뜻하고 러블리한 모습 등 BJ겨울만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남심(男心)을 사뭇 설레게 한다.

이번 ‘BJ겨울 아트북’은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벤지 오브 술탄’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벤텀은 지난해 9월 화제의 인물 ‘강인경’을 ‘리벤지 오브 술탄’의 1대 자스민으로 발탁했으며 12월 ‘리벤지 오브 술탄: 원픽! BJ여신전’ 등 활발한 프로모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