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메카시티:ZERO’ 신규 캐릭터 R.E.D 등장
넷이즈, ‘메카시티:ZERO’ 신규 캐릭터 R.E.D 등장
  • 맨즈랩
  • 승인 2020.02.2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이즈가 자체 개발한 메카닉 대전 모바일 게임 ‘메카시티:ZERO’의 신규 캐릭터 R.E.D를 공개했다.

‘메카시티:ZERO’는 출시 직후 100여개 국가에서 애플 앱스토어 추천을 획득했으며 높은 게임 퀄리티뿐만 아니라 정기적이고 풍성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로 유저들 사이에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작년 12월 초부터 시작된 겨울 테마 업데이트인 ‘프로즌라인’과 신규 파일럿 밀라의 업데이트가 포함된 ‘윈터 버전’ 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의 업데이트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S3시즌을 3월 초까지 연장하기로 전격 결정했다.

또 이번 2월 업데이트에서 신규 캐릭터 R.E.D와 리코의 스티커가 공개됐다.

지하 출신, 반역의 소녀 R.E.D, 그녀는 스트리트 아트와 힙합을 사랑하는 파워풀한 캐릭터다. 반항심 넘치는 성격이지만 인정이 넘치고 받은 은혜는 몇 배로 보답하는 의리의 소녀로 그녀의 과거를 아는 사람은 없지만 그 신념은 누구라도 알고 있다.

“이 세상에서 불공평한 일을 당하고 있는 사람들이여 나는 너희들을 위해 싸우고 있는 Champion이다! 뜨거운 마음에 반역의 갑옷을 두르고 승리를 향한 정렬을 날카로운 눈동자에 감추어라. 강한 힘으로 세상 모든 불공평한 일을 날려버려라!”

‘메카시티:ZERO’는 유저간 채팅 시 스티커를 활용하여 여러 가지 감정이나 의사를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리코 스티커가 공개돼 유저간 더욱더 재미있는 채팅을 할 수 있게 됐다.

넷이즈는 메카시티:ZERO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콘텐츠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했다. 앞으로 봄을 맞이한 기념으로 새로운 메카와 캐릭터 등이 지속해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