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털리즈게임(Etolies Game)이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역사 기반 하이퀄리티 SLG ‘전란: 천하쟁패’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전란: 천하쟁패’는 급변하는 정세 속에서 새로운 영웅이 탄생하는 역사 속을 배경으로 하는 모바일 SLG다.

전국시대를 평정한 제육천마왕 오다 노부나가 용맹함과 뛰어난 전술로 이름 높은 에치고의 용 우에스기 겐신 등의 활약한 영웅을 이용자는 직접 만나볼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각기 다른 특징을 활용해 전략적으로 전투에 활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자신의 전투 플레이 취향과 전술에 맞춰 자원 수집부터 오의 연구, 건축물 레벨업, 가문 발전 등을 이뤄갈 수 있다. 이를 통해 전력을 높인 이용자는 다양한 PvP, PvE 전투에 참여하여 자신의 정세를 넓힐 수도 있다.

12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전란: 천하쟁패’는 신청자 전원에게 사전예약 보상을 제공하고 목표 인원 달성 시에는 보다 풍부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또 친구 초대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S6, BBQ 치킨 기프티콘,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공식카페에 가입만 해도 동전과 식량, 금화와 같은 인게임 보상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전란: 천하쟁패’ 세계관과 함께 대표적인 전국시대 인물을 확인할 수 있는 CG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에털리즈게임(Etolies Game)은 일본 전국시대 배경의 모바일 SLG 전란: 천하쟁패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에 꼭 참여해 풍성한 보상을 받아보길 바라며 전국시대 영웅과 함께 전략과 전술이 난무하는 전투 및 전쟁을 즐길 수 있는 전란: 천하쟁패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