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온라인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를 통해 ’헥스기어(HEXGEARS)’ 게이밍 키보드 전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헥스기어는 카일 기계식 스위치로 유명한 ‘카이화(KAIHUA)’의 프리미엄 파트너 기업으로 카일의 최신 기계식 스위치를 최우선 적용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헥스기어는 유명 E-스포츠 리그와 프로 게이머들과 제휴를 통한 게이머 취향의 제품 개발과 독일에 위치한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신 장비를 통해 제조된 뛰어난 품질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마이크로닉스가 유통하는 헥스기어의 프리미엄 키보드 전 제품군을 대상으로, 초슬림 디자인과 유무선/휴대 사용의 ‘헥스기어 K950’, 사이드 엣지 LED와 카일 박스 스위치를 적용한 텐키리스 키보드 ‘헥스기어 GK757’, 카일 박스 스위치, 볼륨 다이얼과 USB 확장 포트를 갖춘 ‘헥스기어 GK755’, 카일 박스 스위치의 대중화를 이끌 ‘헥스기어 GK705’, 마지막으로 카일의 최신 스위치인 SUN 스위치를 적용여 뛰어난 타건감과 편리한 매크로 기능을 자랑하는 ‘헥스기어 GK760’ 제품까지 다양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마이크로닉스는 이번 행사를 기념해 헥스기어 게이밍 키보드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고 응모하면 키보드와 함께 사용이 가능한 ‘마이크로닉스 MANIC PAMPAM 팜레스트 손목 받침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