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티메이크가 화이트 컬러 쿨링팬을 탑재한 타워형 공랭 쿨러 EPIC 120 ARGB WHITE 를 정식 출시한다.

얼티메이크 EPIC 120 ARGB WHITE는 열전도율이 높은 구리 베이스 6mm 히트파이프 4개로 구성되어 알루미늄 방열판에 빠르게 열을 전달하며, 프로세서와 히트파이프가 최대한 밀착 가능한 HDT 기술로 열을 빠르게 제거하여 냉각 성능을 극대화한다.

또한 최신 Addressable RGB 기술을 적용하였고 ASUS AURA Sync 및 MSI MYSTIC LIGHT, 기가바이트 RGB FUSION, ASROCK POLYCHROME 등 메인보드 제조사들의 5v RGB LED 주변 기기 RGB 연동이 가능하여 다채로운 RGB LED 튜닝이 가능하다.

얼티메이크 EPIC 120 ARGB WHITE는 전용 커넥터인 5050 5v 멀티 커넥터가 내장되어서 다른 RGB 장치와 연결하여 LED 조명을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다. 메인보드가 최신 Addressable RGB를 지원하는 경우 PWM 4PIN 커넥터와 연결 시 RGB 및 팬 속도 제어가 가능하며, 5050 5v 멀티 커넥터가 허브 역할도 지원하여 다른 RGB 장치와 연결해도 문제없이 동작한다. 메인보드가 5v Addressable RGB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PWM 4PIN 커넥터와 SATA 케이블을 연결하여 AUTO RGB로 동작 가능하다.

한편 얼티메이크 EPIC 120 ARGB WHITE는 AMD 라이젠 시스템에서 발생하는 무뽑기(쿨러 분리 시 CPU도 함께 뽑히는 현상)를 방지하고자 자체 테스트를 거쳐 구성한 무뽑기 방지 키트를 제공한다. 라이젠 시스템 설치 시 AMD CPU에 기본으로 제공하는 백플레이트에 설치하면 된다.

아울러 얼티메이크 EPIC 120 ARGB WHITE는 고밀도 고무패드가 부착되어서 쿨링팬 구동 시 충격을 흡수하여 진동과 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여주며, 쿨링팬은 Hydraulic 베어링 설계로 인해 마찰과 오일 쏠림 현상을 줄여 정숙함과 동시에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얼티메이크는 KB손해보험을 통해 3억 원 상당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얼티메이크 EPIC 120 ARGB WHITE의 무상 보증 기간은 2년이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