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올해 1월 말 출시한 PC 케이스 ‘Master M60’ 업그레이드 모델을 선보인다.

Master M60 업그레이드 모델은 측면 패널이 아크릴에서 강화유리로 변경되고 LED 버튼이 추가되어서 쿨링팬 LED 조명을 사용자가 원할 때 켜거나 끌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로써 기존 모델보다 내구성과 편의성이 개선되는 것인데 마이크로닉스는 Master M60 업그레이드 모델도 기존과 동일하게 32,500원에 판매하여 소비자 부담은 늘어나지 않는다.

한편 Master M60은 전/후면에 레인보우 팬 4개, 상단에 블랙 팬 2개가 제공되어서 쿨링팬은 총 6개이다. 그리고 전면부는 다이아몬드 패턴이 적용된 풀 메쉬(full mesh) 베젤이어서 통풍 효과가 극대화되므로 내부 열기를 빠르게 해소할 수 있다. 또한 케이스 상단과 하단에는 먼지 필터가 있고 전면부 베젤에는 스펀지 필터가 적용되어서 내부로 유입되는 먼지를 최소화시킨다.

Master M60은 최대 높이 175mm까지 타워형 공랭 CPU 쿨러를 장착할 수 있어서 쿨러 호환성이 높다. 일체형 수랭 CPU 쿨러 라디에이터는 케이스 상단에 240mm 규격, 전면부에 360mm 규격까지 장착 가능하므로 수랭 쿨러 사용도 무난하다.

마이크로닉스 관계자는 “그 동안 소비자 게시판을 통해 꾸준히 전해진 Master M60의 가장 아쉬운 부분으로 꼽았던 점을 업그레이드하여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계기로 삼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마스터 M60의 업그레이드 모델은 오늘부터 판매되며 제품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