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288 광시야각 시력보호’ 제품 완판 기념 이벤트 실시
- AD-PLS 패널을 AH-IPS로 무상 업그레이드해 공급

알파스캔이 32형 모니터 ‘3288 광시야각 시력보호’ 제품의 완판을 축하하며 패널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3288 광시야각 시력보호’는 원래 AD-PLS 패널이 적용된 제품이다. 큰 인기를 끌며 재고가 완판되어 현재는 패널을 AH-IPS로 무상 업그레이드해 공급하고 있다.

3288은 두께가 11mm, 베젤 너비가 12mm에 불과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했으며, 시원하고 막힘없는 화면으로 화면 몰입감을 높여준다.

또한 HDMI 단자와 함께 DVI, D-sub 단자를 모두 구비하고 있으며, 3W x 2채널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편리하고 깔끔한 환경 구성이 가능하다.

 

알파스캔의 독자적인 하드웨어 방식의 안티블루라이트 기술을 적용해 소프트웨어 방식의 안티블루라이트 제품의 경우 있을 수 있는 색 왜곡과 밝기 저하를 최소화했다. 이에 더해 소프트웨어 방식의 안티블루라이트 메뉴도 OSD에 추가하여 사용자의 선호도에 따라 차단 정도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혁신적인 프리미엄급의 하드웨어에 최적의 소프트웨어 솔루션까지 제품과 함께 기본 제공된다. ‘Clear Vision’ 기능이 있어 단축버튼을 누르면 이미지나 텍스트의 선명도를 3단계로 설정할 수 있다.

‘Scree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해 인터넷, 문서작업, 메신저 등 최대 4개의 프로그램을 한 화면에 동시에 보면서 멀티태스킹 업무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컨트롤할 수 있는 ‘i-Menu’ 소프트웨어까지 지원이 되어 효율성과 편의성까지 높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