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전문 유통기업 이선디지탈(대표 정현수)은 BAT코리아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glo™)에 대한 온라인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유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 2008년 설립된 이선디지탈은 HDD·SSD 등 스토리지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컴퓨터 주변기기를 전문적으로 유통하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씨게이트, 웨스턴디지털, 도시바, 트랜센드, 이메이션, 큐냅, 벤큐, 래안텍 등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공식 인증 판매·대리점으로서 활발한 온라인 유통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선디지탈은 그동안의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글로’ 판매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먼저, 이선디지탈은 빠르고 정확한 고객 응대를 위해 ‘카카오 플러스친구’ 상담 서비스를 운영한다. 카카오톡 검색창에 ‘이선디지털’ 검색 후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제품에 대한 문의부터 대량 견적 등 1:1 채팅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구매 혜택도 다양하다. 우선, 구매자 전원에게는 온라인 전용 70% 할인 쿠폰이 지급되는 공식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어 3만 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글로 프로’(glo™ pro)를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무료 배송은 물론, 기기 등록 시 보증기간 6개월 연장의 혜택도 제공된다. 이와 같은 혜택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제품을 구매하고 11월 30일까지 기기 등록을 완료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선디지탈 정현수 대표는 “혁신적인 인덕션 히팅 기술과 부스트 모드로 더 빠르고 강렬한 만족감을 제공하는 ‘글로 프로’(glo™ pro)의 온라인 유통을 담당하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 고객이 직접 만지고 느낄 수 있는 체험형 라운지 매장도 운영할 계획에 있는 등 그동안의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단순한 판매처 이상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선디지탈이 온라인 유통하는 ‘글로 프로’(glo™ pro)는 280도까지 태우지 않고 빠르게 가열하는 ‘인덕션 히팅 기술’로 10초 만에 가열을 끝내는 ‘부스트 모드’가 장점이다. 또한, 편리한 C-Type 충전단자를 통해 2시간 충전만으로 최대 20회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디자인과 99g의 가벼운 무게 및 블랙, 아쿠아, 피스타치오, 샴페인 등 4가지 색상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글로 프로’(glo™ pro)는 만 19세 이상 성인 인증 후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