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인벤(MARKET INVEN)은 2020년 연말을 맞이하여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20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마켓인벤 게임 굿즈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다양한 게임 굿즈들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켓인벤에서 처음 진행되는 게임 굿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는 오버워치,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배틀그라운드, 디아블로, 위쳐3, 디비전2, 스타크래프트, 하스스톤, 히어로즈오브더스톰 등 다양한 게임들의 공식 굿즈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총 260여 개 품목들이 최대 82%까지 할인되 가격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굿즈의 가격 할인 외에도 '오버워치 보조배터리'를 1개 구입하면 2개를 더 증정하는 '1+2' 행사도 진행되며, 디바 3D 열쇠고리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오버워치 야광 폰 케이스'는 구매 수량이 늘어날수록 최대 82%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게임을 테마로 하는 티셔츠는 9,900원, 후드 및 자켓류는 29,900원에 판매되는 등 블랙프라이데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다양한 혜택이 이어질 계획이다.

기타 할인 혜택으로는 2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당 30베니 포인트 역시 증정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마켓인벤은 다양한 공식 게임 굿즈는 물론 게이머들에게 필요한 게이밍 기어와 합리적인 가격의 조립 컴퓨터 '인벤PC'를 판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게임과 관련있는 다양한 공식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