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 신규 클래스 공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캐릭터) ‘플레임스트라이커’를 선보일 예정이며, 12월 8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별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페이지의 ‘사전 예약 보상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 내 중요 재화인 캐럿과 라피스를 각각 5천 개씩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할 ‘플레임스트라이커’는 근거리 전투에 특화된 캐릭터이다.

또한 ‘플레임스트라이커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통해 12월 9일까지 접속 선물을 지급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성석’, ‘마오코인’, ‘초극석’ 등 주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12월 8일까지 진행되는 ‘크리티카 룰렛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달성해 획득한 룰렛 이용권을 사용해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진.초월 팻 제작 출석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더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