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국내 유명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MSI 게이밍 PC의 경품 증정 기획전을 연다.

2021년 1월 23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행사 대상 MSI 게이밍 PC 구매 시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대상 제품으로는 간단한 설치와 쉬운 인터페이스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MSI MAG 인피니트’ 시리즈로 다양한 구성의 그래픽카드 조합을 통해 사용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70, 3060Ti와 인텔 10세대 코어 i7 프로세서 탑재 및 엔비디아 지포스 GTX 1660 Super와 인텔 10세대 코어 i7 및 i5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성능과 가격에 따라 소비자 개개인의 용도에 최적화된 맞춤형 PC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MSI는 1월 31일까지 행사 대상 게이밍 PC를 구매하고, MSI.COM에 제품 등록 및 프로모션 신청을 완료한 구매 고객에게 ‘데빌 메이 크라이 5’ 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더 큰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MSI 게이밍PC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