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가 팀그룹(TeamGroup)의 자체 브랜드 티포스(T-FORCE) 델타(Delta) RGB 라인업에 64GB 고용량 패키지 메모리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티포스 델타 RGB 메모리 신제품은 클럭 3600MHz(PC-28800), 램 타이밍 18-22-22-42, CL18 값을 제공한다. 용량은 32GB 모듈 듀얼 키트 패키지로 64GB를 제공한다.

팀그룹 티포스 델타 RGB 고용량 메모리는 하이엔드(고급형) 시스템에서 높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고화질로 동영상을 편집하는 경우나 전문 작업을 위한 워크스테이션에서 높은 작업 효율과 안정성을 기대할 수 있다.

히트 싱크(방열판) 색상은 무광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이며 높은 클럭으로 메모리가 최대 성능을 내는 경우에도 발열을 해소하기 용이하다. 120도 와이드 LED바가 있어서 RGB LED 튜닝 효과도 제공하며 티포스 블리츠(T-FORCE Blitz) 유틸리티로 사용자가 조명 효과를 제어할 수 있다.

RGB LED 조명 효과는 에이수스(ASUS), 에즈락(ASRock), 기가바이트(GIGABYTE), MSI 등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의 RGB LED 컨트롤 프로그램도 연동되므로 시스템 전체에 일관적인 RGB LED 효과를 적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서린씨앤아이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