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이하 제이씨현)이 2021년 3월 2일(화) ‘AORUS H1 RGB 가상 7.1채널 게이밍 헤드셋’(이하 AORUS H1 RGB)을 출시하였다.

AORUS H1 RGB는 가상 7.1 채널 기술로 실감 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직경 50mm 메탈 드라이버를 장착해 음역대 별로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정확하게 낼 수 있다.

이어컵을 감싸는 오버이어 디자인이어서 게임 시 장시간 헤드셋을 착용하더라도 크게 불편하지 않으며, 헤드폰 케이블에 있는 인라인 사운드 컨트롤러로 음량을 조절하고 마이크를 켜거나 끌 수 있다.

마이크는 게임 도중 게이머가 다른 이들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지향성이 적용되었고 주변 소음을 크게 감소시킬 수 있는 노이즈 캔슬링(ENC) 기능도 이용 가능하다. 그 외에도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양한 헤드셋 기능을 사용자가 조정할 수 있다.

제이씨현 게이밍 기어 담당자는 "기가바이트(GIGABYTE)의 프리미엄 브랜드 어로스(AORUS) 게이밍 기어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앞으로 많은 사용자들이 기가바이트 게이밍 기어를 선호할 수 있도록 2년 무상 보증을 비롯한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을 공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AORUS H1 RGB 가상 7.1채널 게이밍 헤드셋은 69,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이씨현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