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독일 서멀 그리즐리(Thermal Grizzly)사의 고급형 서멀 구리스 신제품 '크라이오넛' 시리즈를 정식 출시했다.

​크라이오넛 시리즈는 서멀 그리즐리를 대표하는 고성능 서멀 구리스 제품으로 라인업 중 최고의 열 전도율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크라이오넛 시리즈는 해외 수많은 오버클럭 커뮤니티와 협력해 냉각 방식에 대한 다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된 제품으로 공랭과 수랭은 물론 액화질소를 이용한 극한의 환경에서도 최고의 열 전도율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오버클러커인 로만 아르퉁(Roman Hartung, "der8auer")과 긴밀하게 이어져온 연구 및 개발 협력 배경은 서멀 그리즐리사의 서멀 구리스 제품들에 대한 완성도와 신뢰도를 더욱 높여준다.

서멀 그리즐리의 크라이오넛 시리즈는 용량에 따라 나뉘며, 1g, 5.5g, 11.1g, 37g 까지 총 4종이며, 5.5g 이상 용량의 제품부터는 주사기 팁 끝에 부착해 편리하게 서멀 구리스를 도포할 수 있도록 전용 어플리케이터가 동봉되어 제공된다.

더불어 서멀 그리즐리의 모든 서멀 관련 제품들은 그 특성에 맞춰 특수하게 제작된 보관용 지퍼백에 포장되어 있다. 이는 오랜 시간 보관 후에도 제품의 재사용이 가능하도록 고안된 포장 방식이면서, 제품의 배송 중 발생할 수 있는 파손 우려도 낮춘다.

서멀 그리즐리는 독일의 유서 깊은 상업 도시인 립슈타드(Lippstadt) 지역을 기반으로 설립된 회사로서 오직 서멀 컴파운드, 서멀 페이스트, 서멀 구리스 등으로 통용되는 높은 열 전도율을 가진 액체 형태의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개발, 생산해온 기업으로 지난 2월 국내 유통 계약을 서린씨앤아이와 정식 체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