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자사의 혁신적인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에게 요리는 맡겨두고 행복한 순간을 즐기라는 메시지를 담은 TV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행복한 순간을 만드는 기술의 차이' TV 광고 캠페인 영상은 필립스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모델명 HD9860/95)가 혁신적인 스마트 센싱 AI 테크놀로지로 조리 시간과 온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동안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행복한 순간을 놓치지 말고 즐기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필립스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는 필립스가 자체 개발한 혁신적인 스마트 센싱 AI 기술이 적용된 자동 요리 프로그램이 적용됐다. '스마트 센싱 AI 기술'은 쿠킹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셰프처럼 생각하는 마이크로센서가 최첨단 센싱 기술을 통해 재료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이에 따라 온도와 시간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AI 테크놀로지이다. 이를 통해 냉동식품은 물론, 통닭, 고구마구이, 통삼겹 등 에어프라이어의 대표 요리들을 버튼 하나로 조리할 수 있다.

필립스는 '행복한 순간을 만드는 기술의 차이' TV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4월 말까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을 통해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를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필립스 전자동 커피머신 '라떼고'와 'S9000 프레스티지 면도기', '소닉케어 키즈 전동칫솔'을 증정한다. 또한 전세계의 200여가지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를 담은 필립스 '뉴트리유 앱'을 다운로드하고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 포토 상품평과 함께 인증 구매자 전원에게 에어프라이어 세정제를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생활가전 담당자는 "필립스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는 AI 기술이 적용되어 버튼 하나만 누르면 스스로 온도와 시간을 설정하여 조리하기 때문에 바쁜 주방에서도 멀티 태스킹이 가능하도록 돕는 똑똑한 주방 보조"라며,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가족을 위한 요리를 하느라 하루를 다 보내고 계신 분들이 소중한 순간을 놓치지 않도록 스마트 센싱 에어프라이어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복한 순간을 만드는 기술의 차이' TV 광고 캠페인 영상은 각종 방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필립스 디지털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특별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 또는 각 온라인 채널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