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대표 이경민)의 '드시모네'가 오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난다.

이번 방송은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최초로 드시모네 브랜드를 선보이는 자리로, 바이오일레븐은 오늘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실시간 방송을 통해 드시모네 제품 구매자를 위해 더블 할인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드시모네 제품 구매자는 즉시 할인 혜택에 더해 드시모네 스마트스토어 소식 알림 동의 시 추가 할인을 제공받는다.

이어, 오늘 하루 동안 드시모네를 구매자 전원에게 휴대가 간편한 포켓형 손 소독제 '바유 핸드 세니타이저 겔'이 제공되는 것을 시작으로,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자에게 드시모네 체험팩을 랜덤 증정한다. 또한, 구매 댓글 인증 인원 중 6명을 추첨해 국내 최초로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한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를 제공한다.

특히, 바이오일레븐은 이번 드시모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구매자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해 1등에겐 LG 오브제 컬렉션 스타일러, 2등에겐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볼륨 앤 쉐이프, 3등에겐 10만 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실시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이날 방송에서는 드시모네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드시모네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속자로부터 사전 접수한 질문에 대한 답변이 공개된다. 바이오일레븐은 드시모네에 대한 궁금점을 댓글로 남긴 접속자 중 총 10명을 추첨해 BHC 뿌링클 치킨과 콜라 1.25L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3월 25일이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이번 드시모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론칭을 기념해 식약처로부터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장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드시모네를 가성비 좋은 구성과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친근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