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가토는 콘텐츠 제작자가 홈스튜디오와 스트리밍 설정을 커스터마이징하는 데 필요한 신제품 2종인 '엘가토 키라이트 에어', '엘가토 웨이브패널'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광범위한 색온도의 조명을 와이파이로 제어하는 '엘가토 키라이트 조명', 소리의 울림을 줄여 방송 음향효과 개선을 돕는 '엘가토 웨이브 패널'은 유튜버, 스트리머, BJ 등 콘텐츠 제작자들에게 적합할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엘가토 키라이트 에어'는 엘가토의 스테디셀러인 '키라이트 LED' 조명의 무선 버전으로 1400 루멘 밝기의 80개 오스람 LED 조명이 가능하다.

'엘가토 키라이트 에어'의 주변부는 멀티레이어 빛 분산 기술을 적용해 눈의 피로감을 덜고 2,900~7,000K 사이의 색온도를 출력한다. 크리에이터의 다양한 표정을 담게 해주는 '엘가토 키라이트 에어'는 프리스텐딩 베이스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엘가토 키라이트 에어'는 맥, 윈도우, 아이폰, 안드로이드 장비에 연결해 밝기, 색 온도를 어디서나 조정할 수 있으며 온스크린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추가 거치대가 필요 없어 어떤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키 라이트 에어'는 스트림덱을 통해 버튼하나로 컨트롤 할 수도 있다.

'엘가토 웨이브 패널'은 이중 레이어 폼 구조로 제작되어 방이나 실내의 소리 울림 및 하울링을 차단, 간단히 벽에 설치할 수 있는 모듈식 육각 구조의 흡음 패널이다.

음향적인 면에서는 사용자들에게 라이브 방송이나 녹화방송의 오디오 품질을 최적화 할 수 있다. '듀얼 덴시티 폼 구조'로 흡음이 뛰어나 소리의 울림과 반향을 줄여준다.

외형적인 면에서는 육각형의 디자인과 '이지클릭 프레임'을 통해 자신만의 형태를 만들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접착띠와 전용 나사, 벽 앵커를 사용하여 설치, 제거 및 재배치가 가능하다. '웨이브 패널'은 여러가지 컬러로 믹스매치해 사용하면 크리에이터만의 공간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