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사무실콕, 남자친구, 남편을 위해 집에서 편하게! 멋스럽게!  유용하게!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초콜릿 대신 특별한 선물을 고심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이번 밸런타인데이는 코로나로 인해 데이트비용이 줄면서 집콕 일상에 지친 남자친구, 남편을 위한 유용한 선물을 고민하게 되는 터. 이에 집에서 매일 사용해 활용도가 높으면서 눈호강, 몸호강을 돕는 프리미엄 IT 장비에 대해 알아본다.

▲ 커세어 K100 RGB 키보드
▲ 커세어 K100 RGB 키보드

먼저 업무, 게임의 승부사인 남자친구라면 키보드가 제격. 기계식 키보드의 명품이라 불리는 ‘커세어 K100 RGB'는 기계식 키보드의 감성에 RGB 조명으로 데스크테리어 효과, 일반 게이밍 키보드에 비해 최대 4배 빠른 막강한 게이밍 기능까지 겸비했다.  

특히 키보드의 각 키 마다 생생한 RGB 백라이팅을 적용했으며 키보드 윗면은 물론 측면까지 44개 구역에 RGB 라이트엣지 조명이 탑재되어 책상 위 키보드 전체에 섬세하면서 미려한 조명 효과를 전한다. RGB 조명의 생생한 감성에 세련된 블랙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마감된 ‘커세어 K100 RGB'는 게이밍 기능도 역대급이다. 4,000Hz 하이퍼 폴링과 4,000Hz 키 스캐닝이 적용되어 키 입력 속도가 일반 게이밍 키보드보다 최대 4배 빨라 MOBA, FPS 장르를 즐기는 남자친구, 남편이라면 더 빠른 입력으로 승률을 높여준다.

▲ LG 프라엘 메디헤어
▲ LG 프라엘 메디헤어

머리숱으로 고민을 하는 남편, 연인이 집에서 간편하게 탈모치료를 할 수도 있다. ‘LG 프라엘 메디헤어’는 헬멧 형태로 머리에 쓰기만 하면 되는 탈모치료용 의료기기다.  ‘저출력 레이저 치료(LLLT)’ 방식을 활용해 레이저(146개)와 LED(104개)를 포함한 총 250개 광원에서 나오는 에너지가 모발 뿌리를 둘러싼 모낭 세포의 대사를 활성화해 모발의 성장을 돕는다. 또한 머리카락 밀도가 감소하는 안드로겐성 탈모의 진행도 늦춰준다. ‘LG 프라엘 메디헤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 3등급에 해당하는 의료기기 허가를, 미국 식품의약국(FDA)로부터 가정용 의료기기 수준의 Class II 인가를 각각 받은바, 집에서 손쉽게 탈모 관리가 가능하다. 

▲ 노블체어 에픽 메르세데스-AMG
▲ 노블체어 에픽 메르세데스-AMG

벤츠나 모터스포츠에 관심이 높은 남성들이 많은 가운데 매일 벤츠 자동차를 탄듯한 감성을 담은 의자도 있다. 독일의 노블체어와  메르세데스 벤츠가 콜라보한 ‘에픽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포물라 원팀 2021 에디션 게이밍의자’가 그것. ‘노블체어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F1 팀 게이밍 의자’는 ‘F1 월드 컨스트럭터 부문’ 7회 챔피언팀과 함께 유러피안 하드웨어’에서 2017년부터 2020년까지 4년간 게이밍체어 부문을 수상한 노블체어의 에픽 시리즈 라인업을 콜라보해 독일에서 디자인되었다.  올블랙 컬러에 스포츠카의 우아한 곡선, 머리받침에는 ‘Mercedes-AMG Petronas Motorsport’ 글자가 벤츠 로고와 함께 실버 및 ‘페트로나스’의 그린 컬러로 촘촘히 새겨져 있다. 특히 독일에서 특수 제작된 하이브리드 재질은 찢김이나 마모, 가수분해를 방지하면서 내구성이 뛰어나며, 내화성능을 갖춤과 동시에 수시로 닦아내는 등의 청소가 쉽다. 또한 내광성이 있는 소재로 빛에 노출되어도 변색되지 않아 수년간 사용해도 변함없는 외관을 유지하도록 설계했다.

▲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레벨
▲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레벨

집안 곳곳에서 음악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남자친구라면 하이앤드 사운드와 유명 디자이너가 콜라보한 무선 홈스피커가 있다. 뱅앤올룹슨의 무선 홈 스피커 ‘베오사운드 레벨’은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톨슨 벨루어(Torsten Valuer)가 제품을 디자인해 스칸디나비아의 감성과 함께 2개의 대형 우퍼와 저변형 앰프, 어댑티브 사운드 스테이징 드라이버 등 총 5개의 스피커 드라이버를 탑재했다. 때문에 선명한 음질과 역동적인 베이스로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테이블 위에 눕히거나 벽에 거는 등 다양하게 배치할 수 있고 욕실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하도록 IP54등급의 방진·방수를 지원, 구글 어시스턴트가 탑재돼 음성 명령이 가능하다. 블루투스는 5.0을 채택했고, 와이파이(Wi-Fi), 구글 크롬캐스트, 애플의 에어플레이 2 등을 통한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제품 2대를 연결해 스테레오 모드로 사용할 수 있어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을 더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