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대표 이경재)가 레트로 감성을 담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에도 뛰어난 신제품 블루투스 스피커 'BA-RBW1 Plus'를 선보인다.

BA-RBW1 Plus는 최신 5.0 블루투스 기반으로 안정적이고 편리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정격 8W 출력 및 Bass Reflex 시스템 설계로 강력한 중저음이 장점이다. 더불어 우든 인클로저를 적용해 사운드를 더욱 부드럽게 구현한다.  페브릭 그릴과 조화를 이루는 크롬도금 버튼을 적용하여 디자인의 완성도 또한 높였다.

제품 뒷면에는 USB 메모리 / TF카드 슬롯(메모리 별매)을 통해 MP3 파일 재생이 가능하며, 외부입력(AUX) 단자도 갖추고 있어 PC, 노트북, 태블릿 등 다양한 외부 기기와 활용성도 뛰어나다.

이 외에도 FM라디오를 감상할 수 있으며, 1800mAh 대용량 리튬 배터리를 내장해 안팎에서 사용 가능한 휴대성도 챙겼다.

한편, 브리츠는 BA-RBW1 Plus 구매자를 대상으로 USB 메모리와 탐앤탐스 쏘우 텀블러 증정(한정 수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을 통해 구매하고 포토상품평 및 브리츠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안내된 이메일 주소로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내역과 함께 접수하면 정상 응모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