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Britz, 대표 이경재)가 신제품 블루투스 사운드바 ‘BA-MK95’를 선보인다. 

브리츠 BA-MK95는 블루투스 5.0을 적용하여 기존 블루투스 4.0 스피커보다 무선 연결이 안정적이고 높은 음질을 기대할 수 있다. 그리고 음색과 인테리어 향상을 위해 MDF 우든 인클로저가 적용되었다.

스피커 출력은 정격 10W이며 직관적인 버튼과 볼륨 다이얼을 통해 사용자가 쉽게 조작할 수 있게 만들었다. FM 라디오 수신 기능을 제공하고 USB 메모리 및 TF카드 슬롯(메모리 별매)을 통해 MP3 파일 재생할 수 있다. 외부입력(AUX) 단자도 있어서 PC, 모바일 기기 등 다른 IT 기기를 연결하여 스피커로 이용하는 것도 문제없다.

제품 내부에는 1800mAh 리튬 배터리가 내장되어서 스마트폰과 함께 휴대하고 다니면서 음악이나 영화를 감상하기에도 제격이다.

한편 브리츠는 BA-MK95 구매자들에게 ‘BA-ALS1 고속 충전 멀티 살균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우선 네이버 쇼핑,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브리츠는 BA-MK95 구매한 다음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고 브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다.

그 다음에 이벤트 페이지 내 안내된 이메일 주소로 이를 확인할 수 있는 내역과 함께 접수하면 응모된다. 사은품 수량은 한정되어 있으므로 이벤트는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