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는 블루투스 스피커 BA-C7에 Colton 정품 16GB USB 외장 메모리와 기프트백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가정의 달 패키지 행사를 진행한다. 

브리츠 'BA-C7'은 무선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올인원 스피커로 블루투스 CSR V4.0 모듈을 적용하여 안정적인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캘린더 기능과 시계 및 알람 기능 역시 적용하여 실내에서의 제품 활용도를 높였다. FM 라디오 수신 기능도 있고 제품 뒷면에는 microSD카드 슬롯과 USB 포트가 있어서(메모리 별매) MP3 파일 음악 재생도 가능하다.

또한 핸즈프리 기능을 통해 스피커 사용 중 전화 통화도 할 수 있고, 무선 리모컨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편의성을 위해 들고 다닐 수 있는 가죽 핸들 손잡이도 부착되었다.

5월 1일부터 행사 수량 소진 시까지 판매되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 창에서 '블루투스 스피커 BA-C7'을 검색하거나 브리츠 홈페이지와 브리츠 공식 블로그, SNS를 참고하면 된다.

브리츠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서로 좋아하는 음악을 선물하여 감동의 힘을 불어넣어 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하게 기획한 행사로 많은 분들이 기분 좋은 감동을 누렸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