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지사장 윤재영)이 무소음 무선 마우스 ‘로지텍 M221 Silent’ 신규 컬러 모델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신 모델 2종은 ‘파우더핑크’와 ‘퓨어화이트’ 색상이며 이로써 로지텍 M221 Silent 모델은 총 5종이 되었다. 파우더핑크와 퓨어화이트는 각각 파스텔 톤 핑크 및 화이트 색상이 적용되어서 화사한 것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어울린다.

로지텍 M221 Silent는 대칭형 디자인이어서 오른손, 왼손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며 로지텍의 ‘사일런트 터치’(SilentTouch) 기술이 적용되어서 기존 마우스와 동일한 클릭감과 내구성을 제공하면서도 소음은 90% 가까이 감소하였다. 따라서 조용하게 PC를 써야 하는 스터디 카페나 도서관, 좁은 사무실에서 활용도가 높다.

무선 연결 거리는 최대 10미터이고 무선 리시버가 매우 작아서 USB 포트에 꽂아도 다른 기기와 간섭 문제가 일어날까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AA 배터리 하나로 작동한다.

한편 로지텍은 로지텍 M221 Silent 새로운 모델 출시를 기념해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5월 13일부터 6월 2일까지 전국 일렉트로마트에서 로지텍 M221 Silent를 기본가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로지텍M221 Silent는 소음이 거의 없어서 도서관, 사무실처럼 에티켓을 지켜야 하는 공간에 최적화된 마우스이다” “감성을 자극하는 컬러까지 더해 디자인과 성능 모두 잡은 휴대용 액세서리 기기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