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닉스그룹(대표이사 차충환)이 24인치 모니터 '큐닉스 QX242F Real 75 HDR’를 출시했다.

큐닉스 QX242F Real 75 HDR은 24인치 VA 패널이 장착되어서 흔히 광시야각이라고 하는 수평수직 시야각 178도를 제공하고 최대 해상도 FHD(1920x1080), 화면주사율 75Hz를 제공한다.

또한 문서 · 영화 · 게임 · RTS · FPS · HDR 등 다양한 화면 모드를 제공하므로 사용자가 선호하는 화질로 간편하게 바꿀 수 있고 게임 시 유용한 조준선 기능과 AMD 프리싱크(FreeSync)도 사용 가능하다. 그리고 사용자의 시력 보호에 도움이 되는 플리커프리(Flicker-free)와 로우 블루라이트(Low Blue-Light)도 있다.

외부 기기 연결용 인터페이스로는 HDMI(v1.4), D-Sub, AUDIO in(D-Sub 사용 시) 포트가 있다. 4W(2W+2W) 스피커가 내장 되어서 소리 출력도 가능하고 VESA 마운트 홀(75x75 규격)을 이용하면 모니터 암이나 벽에 모니터를 거치하는 것도 가능하다.

큐닉스그룹 관계자는 "큐닉스 QX242F Real 75 HDR은 사무용과 게임용 모두 어울리는 모니터다" “큐닉스그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제공 등 행사도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제품 정보는 큐닉스그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