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자사의 주력 파워 서플라이 ‘클래식 II’(CLASSIC II) 시리즈 구매자들에게 배스킨라빈스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시리즈(클래식 II · 클래식 II SE · 화이트 에디션 · 핑크 에디션 · 풀체인지 · 골드) 파워 서플라이를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제품 영수증과 구매자의 신상 정보를 마이크로닉스 이벤트 등록 페이지에 입력하면 5천 원 상당 배스킨라빈스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파워 서플라이 단품 외에 해당 제품이 장착된 완제 조립 PC를 구매하는 경우에도 응모 가능하다.

또한 마이크로닉스는 이미 제품을 구매하고 배스킨라빈스 교환권을 받은 이들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교환권을 증정한다. 추가로 클래식 II 시리즈 이벤트 페이지를 커뮤니티와 네이버 블로그 · 카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공유한 후 관련 정보를 마이크로닉스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배스킨라빈스 교환권을 제공한다.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시리즈 파워 서플라이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