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RAZER)가 게이밍 키보드 ‘Razer BlackWidow V3 KR(한글 각인, 이하 레이저 블랙위도우 V3 KR)’ 출시한다.

레이저 블랙위도우 V3 KR은 레이저의 대표적인 게이밍 키보드 라인업 블랙위도우(BlackWidow)에서 최신 제품이다. 지난 해 영문 각인 제품 출시 이후 한글 각인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국내에도 출시되었다.

키감이 경쾌한 그린 스위치가 적용된 ‘레이저 블랙위도우 V3’와 키감이 부드럽고 반응 속도가 빠른 옐로우 스위치가 적용된 ‘레이저 블랙위도우 V3 리니어’(Linear) 등 두 가지 모델이 있다.

한편 레이저의 국내 공식 유통사인 웨이코스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레이저 블랙위도우 V3 시리즈 가격 인하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7일부터 온 · 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정가 189,000원인 레이저 블랙위도우 V3 KR을 21% 할인된 14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포토 리뷰 이벤트, 그리고 KT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GmaeBox) 2개월 체험 쿠폰이 제공된다.

포토 리뷰는 제품 구매 페이지에서 작성하여 웨이코스가 제공하는 네이버 폼으로 접수할 수 있고 참여자에게는 8GB USB 메모리와 키캡 키체인이 증정된다. 웨이코스가 선정한 우수 작성자 2명에게는 메탈 키캡 세트가 증정된다. 게임박스는 120여 종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이며, 레이저 블랙위도우 V3 KR을 구매한 뒤 네이버 폼으로 구매자의 연락처를 등록하면 쿠폰 번호를 받아서 사용하면 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웨이코스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