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시 ‘쿨맥스 비전’(COOLMAX VISION) 600W 모델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크로닉스가 컴퓨터코리아와 함께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쿨맥스 비전 600W 파워 서플라이를 1,000대 한정으로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쿨맥스 비전 시리즈는 직류 전압 변환(DC to DC) 회로와 가용력 99%인 +12V 단일(싱글 레일) 구성을 제공해 안정적인 전압 출력을 제공한다. 500W · 600W · 700W 모델 모두 출력 효율을 약 84% 제공하고 내부에는 고주파 감소 및 온도 상승 억제 설계가 적용되었다.

5중 보호 회로가 적용되어 다양한 상황에서 파워 서플라이를 안전하게 지켜주고 120mm HDB 쿨링 팬은 내부에 유압식 베어링(HDB - Hydraulic Dynamic Bearing)이 적용되어서 소음이 적고 내구성이 높다. 무상 보증 서비스 기간은 5년이고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에 가입되어서 파워 서플라이 고장으로 인해 사용자가 재산상 피해를 입는 경우 최고 5억 원까지 배상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와 컴퓨터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