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리안리(LIAN-LI)의 ‘PC-O11 다이나믹 미니’(PC-O11 Dynamic Mini, 이하 PC-O11D 미니) 케이스 전용 ‘PCIe 4.0 라이저 케이블 키트’(Riser Cable Kit)를 출시했다.

리안리 PCIe 4.0 라이저 케이블 키트 정식 명칭은 블랙 색상 모델이 ‘O11DMINI-1X-4’, 화이트 색상 모델은 ‘O11DMINI-1W-4’이다. 이전에 출시된 PCIe 3.0 라이저 케이블 키트 제품들은 ‘O11DMINI-1’로 표기되어서 서로 구분하기 쉽다.

이번 신제품은 그래픽카드 연장 케이블 기능을 제공하는 PCIe 4.0 호환 케이블과 전용 브래킷이 포함된 라이저 브래킷 키트로 구성된다.

한편 리안리 PC-O11D 미니는 사용자의 메인보드 폼 팩터, 상단과 하단 쿨링 팬 구성 여부에 따라 후면부 패널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이점을 바탕으로 이번 O11DMINI-1 라이저 케이블 키트 역시 전용 브래킷이 일정 부분 패널 후면부의 위치를 변경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수랭 쿨러 사용 시 라디에이터 위치나 쿨링 팬의 높이에 따라서 위아래로 최소 20mm부터 최대 65mm까지 간격 보정을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하드웨어 조립 시 위치가 다소 어긋나서 불편해지는 문제를 겪지 않아도 된다.

확장 슬롯은 3개 제공되고 길이가 길고 두꺼운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를 장착하는 것도 문제없다. 플랫 형태로 마감된 케이블(길이 200mm)로 간편하게 연결 가능하다.

더 자세한 제품 정보는 서린씨앤아이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