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국내 사진작가 10인과 사진을 통해 세계 각국의 여행지를 여행하는 '랜선타고 세계속으로' 세미나 및 일반 카메라 유저들이 소니 알파 카메라와 렌즈로 촬영한 해외 여행 사진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 사진전을 8월 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랜선타고 세계속으로' 세미나 및 인스타그램 사진전은 해외 여행이 어려워진 현 상황에서, 집에서 안전하게 사진을 통해 세계 각국의 아름다운 해외 여행지를 생생하게 경험해보고, 추억의 해외 여행을 함께 떠나보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8월 3일부터 9월 10일까지 총 10회에 걸쳐 진행되는 '랜선타고 세계속으로' 세미나에서는 촬영 장소 선택 과정부터, 장비 선택, 촬영 노하우 및 결과물까지 담은 10인의 국내 최고 사진작가들의 사진 여행기를 만나볼 수 있다. '랜선타고 세계속으로' 인스타그램 사진전은 8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 개최된다. 소니 알파 카메라와 렌즈로 촬영한 추억의 해외 여행 사진을 5개 필수 해시태그('#랜선타고세계속으로', '#나라명', '#카메라명', '#렌즈명', '#소니이미지갤러리')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심사를 통해 1등 1명에게는 G Master 풀프레임 광각 단렌즈 SEL35F14GM을 부상으로 수여하며, 2등 2명에게는 원핸드 컴팩트 풀프레임 G렌즈 SEL40F25G를, 3등 10명에게는 픽디자인 슬라이드 라이트 Alpha 1 한정판을 증정한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해외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조금이나마 해소시키고,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를 통해 각국의 아름다운 절경과 광활한 풍경을 기록한 사진 및 생생한 영상으로 카메라 유저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랜선타고 세계속으로' 세미나 및 인스타그램 사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