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국내 유명 오픈마켓, 옥션과 지마켓에서 진행하는 '시즌 오프' 기획전을 통해 게이밍 PC와 모니터, 일체형 PC 등을 할인 판매한다.

2021년 8월 17일부터 23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6% 상당의 쇼핑몰 기본 할인 외에 게이밍 PC에 최대 20만 원 할인의 20% 중복할인 쿠폰을 비롯해 일체형 PC와 게이밍 모니터에 각각 최대 10만 원, 5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10% 중복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최신 인텔 11세대 코어 i7-K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RTX 3080 Ti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MSI MAG 코덱스 X5 11TGK-3080Ti’의 경우, 기획전 쿠폰과 중복 할인 쿠폰을 모두 적용하면 종전 판매가 대비 약 57만 원 할인된 329만 원에 구매가 가능한데, ‘MSI MAG 코덱스 X5 11TGK-3080Ti’ 뿐 아니라, 기획전 대상 게이밍 PC 전 제품이 현재 판매되는 조립PC와 완제품 PC와 비교 해 최저 수준의 가격이라고 MSI 관게자는 설명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깔끔한 작업 공간 구성이 가능한 일체형 PC, ‘MSI 프로24X’는 중복 할인 쿠폰 적용 시, 종전 가격에서 약 16만 원 할인된 67만 9천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품 구매 후 사용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4만 원 상당의 MSI 웹캠이 추가 제공된다.

한편, MSI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베이 ‘시즌 오프’ 기획전 외에도 상품권, 스팀 게임 코드, 스크린 라이트바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중이라 설명하며, 많은 관심과 구매를 당부했다.

MSI 게이밍PC 및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