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지포스 RTX 3080에 MSI의 수냉 기술을 비롯한 혁신 기술을 장착한 'MSI 지포스 RTX 3080 시호크X 10GB’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RTX 3080 시호크X 10GB 그래픽카드는 여러 세대에 걸쳐 검증된 MSI 수냉 쿨링 기술이 탑재되었다. 냉각 기술의 핵심은 견고하게 장착된 240mm 라디에이터 구성과 새롭게 설계된 톡스 4.0 팬으로, 각 2개의 날을 링 형태로 연결하여 공기의 흐름을 더욱 집중시켜 온도를 낮추면서도 소음은 더욱 줄여 고사양 게이밍 중에도 강력한 냉각 성능과 함께 극저소음을 자랑한다.

 

디자인은 견고한 메탈 백플레이트와 독창적으로 배치된 고급형 써멀 패드를 장착해 내구성은 물론 쿨링에도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MSI가 개발하여 업계의 표준이 된 기술인 ‘제로프로져’가 적용돼 일정 온도 미만에서는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 발생을 원천 차단한다. 또한, MSI 센터 소프트웨어로 손쉽게 게이밍 모드, OC 모드, 사일런트 모드 등 그래픽카드를 사용자에게 필요한 환경으로 최적화할 수 있다.

 

2021년 9월 14일까지 MSI 지포스 RTX 3080 시호크X 10GB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PC를 구매 시 ‘배틀필드 2042’를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