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언팩 파트2'서 이색 디자인 다수 공개

'삼성 갤럭시 언팩 파트2'에서 다수의 디자인이 세상에 등장했습니다.

먼저 눈길을 끈 것은 비스포크의 디자인이 갤럭시Z 플립3에 적용된 점입니다. 이를 삼성전자는 '갤럭시Z 플립3 비스포크 에디션'이라고 명명했습니다. 비스포크 디자인을 입은 갤럭시Z 플립3은 마치 작은 비스포크 냉장고 미니어처를 보는 듯합니다.

이뿐만이 아닙니다. 갤럭시 워치4와 갤럭시 버즈2는 패션 브랜드이자 음반 레이블 '메종키츠네' 디자인을 입어 특별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특유의 늑대 문양은 희소가치를 더하는 듯합니다.

디자인은 더 이상 겉멋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누군가에게는 선택의 중요한 이유가 될 수 있죠. 이를 삼성은 놓치지 않은 것 같네요.

 

에릭 테임즈, KBO 돌아오나?

2015년 KBO 사상 첫 40홈런과 40도루를 동시에 기록했던 에릭 테임즈가 다시 KBO에 복귀할 수 있을까?

에릭 테임즈는 한국 무대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하기 위해 조만간 쇼케이스를 연다고 밝혔습니다. 쇼케이스의 방식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고요.

▲ (사진: NC 다이노스 공식 홈페이지)
▲ (사진: NC 다이노스 공식 홈페이지)

이에 대해 여러 구단들이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향후 에릭 테임즈의 일정에 따라 여러 구단들은 주시하며 그 일정을 따를 것으로 보입니다.

1986년생으로 에릭 테임즈가 온전한 전성기의 나이는 아닙니다. 고령의 선수 쪽으로 분류되죠. 하지만 철저한 자기 관리, 많은 훈련량은 에릭 테임즈의 가치를 연장하고 있습니다. 

2014년부터 2016년까지 홈런 124개, 한타 472개, 평균 타율 .347라면 제가 구단주라고 눈길 한 번은 갈 것 같네요.

 

'갓 오브 워' PC판 2022년 1월 15일 출시

플레이스테이션4 독점 출시된 바 있는 '갓 오브 워'가 2022년 1월 15일 PC판으로 출시 됩니다.

'갓 오브 워'는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주인공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의 모험을 다룬 어드벤처 액션 게임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4 독점 판매였음에도 출시 1개월만에 1천만 장의 판매고를 올려 큰 인기를 끌었죠.

▲ (사진: SIE 산타모니카 스튜디오, SIE)
▲ (사진: SIE 산타모니카 스튜디오, SIE)

PC판 '갓 오브 워'는 4K 해상도와 울트라 와이드(21:9)를 지원, 프레임 제한이 없습니다. 콘솔판으로 출시된 바 있기에 플레이스테이션 듀얼쇼크를 연결하여 플레이 가능하다고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4에서의 인기를 PC에서까지 이을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필립스 소닉케어, 음파칫솔 입문용 '3100 시리즈' 출시

손으로 왔다갔다하며 양치질하기 귀찮으신가요? 이 지점을 파고들어 음파칫솔 입문용 구강세정기 '3100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분당 31,000회의 음파 진동이 만들어내는 공기방울이 칫솔이 닿지 않는 곳까지 도달해 세정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압력 감지 센서, 쿼드페이서 기능, 스마트 타이머 기능 등이 적용돼 보다 슬기로운 구강세정을 돕는 '3100 시리즈'입니다.

이제는 입문단계까지 세분화된 양치질, 이젠 단순한 행위가 아닙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