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소소일작 PPT STUDIO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필름달력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의 사진문화캠페인 소소일작과 PPT STUDIO가 협업해 출시한 필름달력은 사진들을 직접 꾸미고 기념일들을 채워 직접 완성하는 달력이다.

일 년 키트의 구성은 필름달력 12장, 스티커 1장, 엽서 1장과 후지필름의 사계절 쿠폰으로 구성됐다. 달력의 윗부분에 인스탁스 미니, 스퀘어, 와이드 필름, 인화사진 3X5 사이즈까지 모두 붙이고 꾸밀 수 있도록 빈 공간을 뒀으며, 왼쪽에는 위시리스트 공간을 두었다.

소소일작 필름달력 키트에 포함된 사계절 쿠폰에는 후지필름몰의 인화 서비스를 특별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함께 포함돼있다. 쿠폰은 정해진 기간에만 다운로드 및 사용이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은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까지 필름달력에 꼭 남기고 싶은 올해 버킷리스트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소소일작 필름달력 일년키트를 100명에게 제공한다.

사진과 함께 꾸민 나만의 달력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소일작 #필름달력 #이달의소망챌린지 해시태그를 달고 1월 23일까지 공유하면 인스탁스 미니11 1대(1명), 인스탁스 필름 100매(1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 필름은 미니, 스퀘어 중 희망 사이즈에 따라 제공이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다가오는 2022년 고객님들 모두 소망하시는 일 이루어 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버킷리스트를 공유하며 다시한번 새해 다짐을 확인하고, 결심하는 좋은 시간 보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새해 이벤트는 새롭게 리뉴얼 된 한국후지필름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