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Family Day Lovely Gift’ 통합기획전을 4일부터 실시한다.

한국후지필름의 5월 가정의 달 통합기획전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사진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다섯 가지 사진 선물 프로모션과 스페셜 이벤트로 진행되며, 4일부터 한국후지필름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는 가족에게 감동을 선물할 수 있는 다섯 가지 사진선물로 구성됐다. 먼저, 인스탁스 미니 제품 구매 시 어른이들의 동심을 깨워줄 수 있는 ▲인꾸키트를 증정한다. 인꾸키트는 나만의 취향대로 인스탁스 카메라와 필름을 꾸밀 수 있는 데코스티커, 마스킹테이프와 미니앨범, 종이액자 4종으로 구성된 꾸미기 덕후들을 위한 종합 선물 패키지다. 해당 키트는 한정수량 판매 완료 시까지 증정될 예정이다.

가족과의 행복한 순간을 책으로 선물할 수 있는 ▲포토북 및 사진인화 50%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셀프스튜디오 더 셀피룸(수지점/동탄점)에서 가족사진 상품 23만 원 이상 이용 시 5월 한 달간 ▲프리미엄 11R 액자(11x14)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사랑하는 가족사진 인증을 하면 후지필름몰에서 사진을 다채롭게 꾸며볼 수 있는 ▲편집포토제작권(5x7)을 100% 무료 증정한다. 참여 방법으로는 한국후지필름몰 회원 가입 후 사진전 카테고리에 가족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5월 성년의 날을 응원하기 위한 소소일작X신이어마켙 사진 선물도 준비됐다. 행운의 꽃편지 굿즈 출시와 동시에 행운의 사진 펜팔 상담소를 오픈하여 청년세대와 노인이 함께 소통하며 가까워지는 기회를 마련한다. 해당 굿즈의 판매수익금 10%는 콜라보 굿즈 제작에 참여한 어르신들이 소속된 강동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될 예정이며, 사진 펜팔 상담소는 5월 2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인스탁스 사진선물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소소일작 #가족선물 #나만의사진선물 해시태그와 함께 정성스레 준비한 사진선물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경품은 ▲제스파 발마사지기(1명), ▲인스탁스 와이드 링크(1명), ▲베스킨라빈스 패밀리(20명)로 푸짐하게 준비됐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 10일 개별 DM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일 년 중 마음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가지 사진 선물 프로모션과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평생 소중히 간직할 수 있는 스페셜 사진 선물을 취향껏 준비해보고,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5월을 기록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