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사계절의 의미 있는 순간을 더셀피룸에서 기록할 수 있는 2022년 ‘계절 기록 패키지’를 출시하고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계절 기록 패키지는 셀피 스위트(셀프 촬영) 촬영권 4장, 셀피 미니(4컷 포토) 촬영권 4장, 사진 기록용 앨범 2EA, 더셀피룸 전용 굿즈 SET로 구성됐다. 기존 가격에서 약 40% 할인된 금액인 단 20만 원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패키지 상품은 2월 15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계절 기록 패키지 구매자를 위한 특별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 해 동안 더셀피룸에서 4번의 기록을 남긴 구매자에게는 베스트 컷 총 4장이 담긴 2023년 포토 캘린더를 제작해 준다. 단, 2023년 1월 31일까지 촬영 건에 한하여 제공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이번 계절 기록 패키지는 가족, 연인뿐 아니라 하루하루 성장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사계절 동안 소중하게 기록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패키지로 변화하는 계절의 순간들을 더셀피룸에서 예쁘게 기록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셀피룸은 셀프 인물 사진을 위한 최적의 빛과 거리 등을 중점으로 설계된 독립 공간과 인물 사진 전문 포토그래퍼의 프리미엄 촬영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지난해 8월 롯데백화점 동탄 1호점을 시작으로 11월 롯데몰 수지점에 2호점을 오픈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셀피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