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CU 편의점과 픽앤픽서비스에서 인스탁스 미니 제품 대여 서비스 및 미니 필름 판매를 시작한다.

대여 가능한 제품은 인스탁스 미니 라인 2종이다. 1일 대여 비용은 인스탁스 미니40 1,000원(판매가 14만 3천 원) 인스탁스 미니11 700원(판매가 11만 3천 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인스탁스 즉석 미니 필름(20매)는 픽앤픽 앱에서 1만 9천9백 원에 구매 가능하다.

대여 후 픽업 가능한 CU 편의점 매장은 총 51곳이며 그중 예약 대여는 42곳에서, 즉시 대여는 9개 곳에서 가능하다. 예약 대여 방법은 간단하다. '어라운더블'의 픽앤픽’대여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면 된다. 스마트폰에 픽앤픽 앱 다운로드 후 원하는 제품 대여 기간을 선택하고, 필름 구매 후 매장 직원에게 QR 코드를 보여주면 수령할 수 있다. 이외에도 편의점 내 비치되어 있는 픽앤픽 매대에서 제품 QR코드를 스캔하거나 픽앤픽 앱에서 제품 검색을 하면 즉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즉시 대여가 가능한 CU 편의점 매장은 BGF사옥점, 역삼센타점, 서초그린점, 마천파크점, 위례33단지점, 역삼세명점, 능동사거리점, 중곡대성점, 청파아세아점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 대여를 편리한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간편하게 추억을 선물해 드릴 수 있을 거 같아 기쁘다”며, “언제 어디서나 합리적인 대여 비용으로 인스탁스 즉석 필름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스탁스 제품 대여가 가능한 ‘픽앤픽’ 서비스는 최신 제품들을 최소 3일부터 대여할 수 있는 대여 서비스 앱이며, 최근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MZ 세대에게 호의적 반응을 얻으며 매장을 지속 확대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