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세환)가 5월을 맞아 온·오프라인 강좌를 확대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캐논코리아는 자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바디 사용법, 렌즈 사용법, 풍경 및 인물 촬영법 등 다양한 강좌를 온·오프라인으로 제공하는 ‘캐논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번 5월에는 촬영부터 프린팅까지 ‘토탈 이미징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마스터 코스 강좌를 신규 개설했다.

이홍기 작가가 진행하는 ‘풍경 사진 마스터‘ 강좌에서는 풍경 사진 촬영에 대한 작가의 노하우를 직접 배우고, 촬영한 사진을 리뷰 및 프린트까지 해볼 수 있다. 수강생들은 화이트 밸런스와 HDR의 원리에 대해 보다 자세한 설명을 듣고, 풍경 촬영의 구도와 광원 활용에 대한 실습을 진행한다. 본 강좌는 ▲이론 강의 2시간 ▲촬영 실습 시간 3시간 ▲사진 리뷰 및 프린트 2시간 등 총 3부로 구성된다. 촬영 실습은 ‘은평 한옥마을’과 ‘진관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캐논코리아는 ‘캐논 셀프 스튜디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캐논 셀프 스튜디오는 캐논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5와 RF렌즈를 이용해 무료로 흑백 셀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다. 본 이벤트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이용 시간은 최대 1시간(▲촬영 40분 ▲출력 20분)이다.

캐논 아카데미의 5월 온·오프라인 강좌 정보 및 캐논 셀프 스튜디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